top of page
카데노코지 토우야.png

카데노코지 토우야

勘解由小路 燈矢

34Y / 1999.11.13 / 179cm / 60kg

삿포로 지부 출신

재정실 소속

능력계 :: [ 체질계 ]

상세정보

개방파.png

스테이터

행동 : ◈◇◇◇◇◇◇

수비 : ◈◈◈◈◈◇◇

제작 : ◈◇◇◇◇◇◇

오늘은 운이 대흉인가봐요.

  keyword :: 갈색머리, 웃고 있는 가는 눈매, 입가의 점, 안경, 반묶음, 가벼운 기모노차림(키나가시)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머리스타일. 그때보다 조금 더 길어져 반으로 묶거나 꽁지머리를 하고 다닌다. (색상코드 #BA602B)

  그리고 안경을 쓴다. 도수없는 안경이다.

 

  하오리+하카마를 다 갖춰입던 초반과 달리 어두운 나가기만 입고다닌다. 세로줄무늬나 작은패턴이 그려진 나가기를 입는다. 발목까지 내려오는 긴 하오리도 가끔 어깨에 걸치고 다닌다. 신발도 타비와 게다로 간편하게 신는다.

  악세서리는 왼손약지와 오른손중지, 소지에 착용하고있는 3개의 반지(제어구) 뿐이다.

카데노코지 토우야 흉상.png

[ 안정 페로몬 앨리스 ] - 체질

  심신을 평온하고 진정시키게 만드는 페로몬의 앨리스

  어떤 감정이든 지금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앨리스다. 분노나 슬픔등 감정이 격해져있는 상태일수록 효과가 좋고 감정적이지않아도 편안하게 한다. 발동조건은 눈마주치는 조건이며 상대가 감정을 가질수있는 사람이나 동물이어야한다. 1대1로 쓸수있으며 다수로 쓸수가 없다.

[ 안정 페로몬 앨리스 ] - 체질

  빠르게 수면에 들게하는 페로몬의 앨리스

  빠르게 수면에 빠지는 앨리스로 사용량에 따라 깊은잠과 얕은잠으로 나눌수있다. 깊은잠은 렘수면상태까지 잠들게 할수있으며 쉽게 깨지못한다. 이부분은 1대1로만 가능하며 한꺼번에 다수로 쓰기는 힘들다. 얕은잠은 잠시 잠들게 하며 반경 10m이내 있는 다수의 대상에게 쓸수있다. 5~10분정도 잠이 들며 외부의 충격에 쉽게 깰수있다.

  패널티 : 자신에게는 앨리스를 쓸수없다. 앨리스를 쓴 만큼 감정조절이 잘 되지않고 불면증에 시달린다. 가벼운 고열과 두통도 동반한다.

  증폭과 페로몬 계열 앨리스와 상성이 잘 맞다. 체질계는 대부분 잘 듣는편이다. 특히 본인이 가지고있는 안정페로몬과 수면앨리스가 서로 상성이 꽤 괜찮은편이다.

  기술계통은 대부분 상성을 따지기전에 무용지물이다. 기계에는 통하지않으니까.

  잠재와 특별능력계는 상성이 잘 맞지않다.

  앨리스타입은 가늘고 길게 가는 타입

 

​앨리스

  여전히 장난말고는 남에게 싫은소리 못하는 성격이다. 호구소리는 덜 듣지만 그래도 누군가 일을 떠맡기면 거절을 못하며 제 할일이 아님에도 어쩔수없이 웃으면서 떠맡는다. 본인도 모르게 상대방이 기분이 나쁘지않았을지 신경을 곤두서는 경우가 많다. 웃고있지만 눈치살필때가 많다는뜻. 쓸떼없는 걱정도 꽤 많은편이다. 자신의 확신보다는 남의 선택에 잘 휩쓸린다.

성  격

추운거, 소란스러움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따뜻한거, 커피, 등산, 회의(?)

  부모님은 연락을 거의하지않고 자녀도 없다. 부모님도 아내도 평범한 일반인다. 아내는 삿포로에 지내는 중이다. 하기지부로 온 뒤로 꾸준히 연락중이다.

 

  어렸을때 앨리스의 발견이 늦어진편이다. 학원도 12살쯤 입학했다. 그래서 어릴때 비앨리스인들과 교류를 많이해왔고 지금도 연락하며 지내는 친구들이 있다. 다같이 기념으로 우정반지도 맞췄다. 이 반지를 히라하라가 찾아준 뒤 오픈링으로 만들어 착용하고 다닌다.

 

  재학당시 학원은 삿포로 지부였다. 그래서 하기지부에 다니면서도 삿포로출신들의 학생들을 종종 신경쓰기도 한다.

  학원을 졸업하고 앨리스기관이 아닌 평범한 사회로 나갔다. 삿포로지부를 졸업하고 난 뒤 오랫동안 비앨리스들이 대부분인 기업를 다녔다. 다시 학원으로 돌아왔을때 삿포로지부로 돌아왔었다. 근무없이 3개월 수습으로 대기하다가 바로 하기지부로 신규발령 받았다. 현재 하기지부에 꽤나 만족하는듯하다. 특히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좋다고 높이 평가했다. 애사심이 높은 편이다.

  주로 동백관과 대강당, 직원생활관에서 자주 보이고 그외는 드물게 나타난다.

  자신만의 철칙이 있다면 비앨리스인들에게는 절대 바로 앨리스를 쓰지 않는 것이다. 연구부에 부탁하여 앨리스를 알약의 형태로 정제된 상태로 넘겨준다. 허나 정제된 앨리스 비타민은 비앨리스 말고도 앨리스에게도 종종 나눠주기도 한다.

  가벼운 차림새에 들고다니기 마땅치않아 두고다니지만 재정실 토우야의 자리 위에는 굴러다닐정도 여전히 비타민이 많다. 패널티로 인한 고열과 두통에 대비해 약과 비타민을 항상 구비해두는데 자신이 먹을 것으로 평범한 제품들이다.본인이 먹는 약의 갯수가 늘었다.

기타사항

​관계란

Copyright 2020. 동백꽃 가지 부러질 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