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타테야마_id.png

타테야마 유키사 / 楯山 ゆきさ

26Y / 2005.12.1 / 165cm / 52kg

오사카 지부 출신

인사과 소속

능력계 :: [ 체질계 ]

상세정보

중도층.png

스테이터

행동 : ◈◈◇◇◇◇◇

수비 : ◈◈◈◈◇◇◇

제작 : ◈◇◇◇◇◇◇

네, 듣고 있습니다.

포두 ‪@Karma__ing ‬님의 커미션입니다.

  연하늘색 머리카락이 돋보이는 선한 인상의 여인, 은회색의 투명한 색의 눈은 곡선을 그리고 있으며 푸른 기모노에 어울리는 전체적으로 차가운 의상을 입었다. 신발은 단정한 게다를 신고 있다.

[ 다이아 앨리스 ] - 체질

  신체의 일부분이 다이아몬드로 변하는 앨리스, 눈물부터 시작하여 신체의 일부분을 다이아몬드로 변형시킬 수 있다. 신체의 일부분이 변하는 유형은 다이아를 추출 할 수는 없지만, 눈물이나 신체의 일부분을 떼어갈 수 있는 부분(머리카락, 손톱,피)은 실제 추출이 가능하다. 강도도 실제 다이아몬드와 맞먹는다.

  상성이 좋은 앨리스는 보석공예 및 제작 앨리스, 상성이 나쁜 앨리스는 감정 조절 앨리스.

[ 빙결 앨리스 ] - 잠재

 

  주변 50m의 모든 것들을 얼려버리는 앨리스.

  단순한 열로 녹일 수는 있지만, 녹이기까지의 걸리는 시간은 한시간 정도로 추정된다. 주변에 입김이 나올 정도로 기온 마저 낮추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상성이 좋은 앨리스는 물 앨리스, 상성이 나쁜 앨리스는 불 앨리스.

  두 앨리스의 패널티는 신체의 일부분의 통제가 풀리는 것, 다리와 손이 마비 되는 일시적 경직이 지속된다. 최대 30분 동안 이동이 불편할 정도로 패널티가 지속된 적이 있다.

  앨리스 유형은 조금밖에 쓰지 못하지만 오래가는 유형이다.

​앨리스

온화한 - “타테야마, 여기 있습니다.”

  성품이 굉장히 온화한 사람, 들려오는 소문과는 달리 말과 행동은 따뜻한 사람이다. 험한 말과 행동을 하지 못하는 편이며,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려 지내고 있다. 학원 내 아이들에게 친절한 편을 속하며, 아무리 바빠도 인사는 무조건 받아주는 착한 사람. 

 

감성파 - “이거 보세요, 귀엽지 않나요?”

  평범한 26세의 성인, 그렇기에 감성적인 사람이다. 기쁘면 웃고, 슬프면 울고. 감성적으로 해결하려는 영향이 강한 사람이었다. 최근에 관심 있는 것은 10대 청소년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소설책이라고… 하지만 감성적이라는 그는 딱 하나 모순 점이 있는데, 눈물이 메마른 점이었다. 

 

평온한?- “-...감히 내 정원에서….”

  화를 내는 분기점이 상당히 까다로운 편이다. 만에 하나, 그의 분노를 사게 된다면 차갑고 냉정한 얼음 감옥 속에 갇힌 듯한 기분이 들게 될 것이다. 실제로 그와 싸우고 난다면 그 이후의 상대가 사라졌다는 소문이 들릴 정도였다. 

 

“그래서, 무엇 때문에 화를 냈는데?”

“그게 말이야….”

성  격

난초

금전적 악취미를 가진 사람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0.야쿠자: 눈의 꽃

  70년 전, 앨리스 우월 주위자들로 만들어진 야쿠자 단체. 눈꽃 모양을 상징하는 심볼이 있으며 그들에게 소속 된다면 몸 어딘가에는 반드시 눈 문신이 있다고 한다. 불과 몇십년 전만 해도 앨리스를 가진 아이들을 양자로 들여 자신의 조직에 속하게 했다.지금은 3대 수장인 타테야마 쿠로에 의해 평화를 추구하는 조직이 되었다. 유년시절 유키사는 그의 대부인 타테야마 쿠로의 손에 이끌려 ‘가족’이 되었다. 

 

  1.유키사

  평범한 학원 활동을 했었다. 다만 야쿠자 집안에 입양된 아이라는 소문을 시작으로 문제를 자주 일으킨 적이 있었지만, 후에 사과를 반성의 기미를 보여 큰 처벌은 피한 것 같았다. 그 이후로 굉장히 조용하게 학원 생활을 보내고 졸업을 했다고 한다. 수려한 외모 덕분인지 화원회로 활동한 기록이 있다. 화명은 수국의 그대. (水国の君)

  다만 졸업 이후의 행적에 대해서는 비밀이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어둠의 길을 걸었다는 소문이 있지만 이에 대해서는 자신과 상관없는 일이라며 침묵하는 편이다. 

 

  2.ACT

  모든 이들에게 존댓말을 사용한다. 호칭은 성을 붙인 “~님.” 혈액형은 B형. 확실한 오른손잡이.

  오랜 시간 밖을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기초 체력이 남들 보다 부족한 편이다. 그래도 생활 패턴을 잃지 않으려고 꾸준히 노력하고 있었다.

  지팡이를 짚기도 하고, 손으로 들고 다니기도 한다. 그의 컨디션에 따라 쥐고 있는 방법이 다른데 컨디션이 좋지 않을 수록 지팡에 몸을 기대는 정도가 심하다. 

  눈의 꽃에 대해 물어본다면 상관 없는 쪽이라며 끝내는 편이었다. 그도 그럴 것이, 딱히 문제가 있는 블랙이력이 없었다. 오히려 바른 성품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남긴 그였다. 

  체온이 남들보다 낮은 편이었다. 그렇기에 걸어다니는 얼음 조각상이라는 농담까지 들을 정도였다. 빙결 앨리스가 있고 나서 영향이 큰 것 같았다. 

  다이아를 남에게 절대로 주지 않았다. 여러 이유에서 판매가 애매하기도 하고, 자신을 악용할려는 의심이 들기 때문이었다. 그는 적당한 선이 있다. 

 

  2-1. 소지품

  지팡이

기타사항

​관계란

Copyright 2020. 동백꽃 가지 부러질 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