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치하라 카호.png

이치하라 카호 / 市原 夏帆

36Y / 1998.8.17 / 163cm / 마름

오사카 지부 출신

의무과 소속

능력계 :: [ 잠재능력계 ]

  변함없이 중도층의 대표인물로 자리잡고 있다. 많은 일을 겪었지만 여전히 어느 한 쪽 진영에 온전히 공감하지 못하는 듯 보인다.

상세정보

중도층.png

스테이터

행동 : ◈◈◈◇◇◇◇

수비 : ◈◈◈◇◇◇◇

제작 : ◈◇◇◇◇◇◇

네? 시간이 저만 피해간 것 같다고요?

download20200906145927.png

  스타일이 크게 변하지 않았다. 달라진 점이라고는 머리카락을 길렀다는 것 정도?

 

  가슴 위까지 오는 머리카락을 하나로 내려 묶었다. 또 기분전환 삼아 귓볼에 딱 붙는 귀걸이만이 아니라 조금 내려와 달랑거리는 귀걸이도 하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다는 점도 바뀐 점이다.

 

  옷 또한 이전과 달리 치파오풍 원피스를 입고 다니고 있다. 옷이 바뀐 이유가 궁금해 물어본 사람은 새로 선물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것이다. 실제로 지난 봄에 선물 받아 입고다닌지 얼마 안되었다.

[ 환각 앨리스 ] - 잠재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고 느낄 수 있게 한다(시각과 청각을 비롯하여 오감 모두에 작용). 기본적으로 앨리스를 개별 대상에게 쓰기보단 광범위하게 범위를 대상으로 사용한다.

 

  최대 반경 5m 안에 있는 모든 생물에게 동일한 환각을 보여줄 수 있다. 개별 대상에 집중해 사용하면 최대 5명에게 거리 상관없이 앨리스로 동일한 환각을 보여줄 수 있다. 하지만 최대로 앨리스를 사용하면 앨리스를 사용하는 동안 앨리스에만 집중해야해 보통 최대한계치까지 사용하지 않는다.

 

  한편 모든 대상에게 서로 완전히 다른 환각을 보여주는 것은 불가능하다. 다만 같은 내용의 환각을 통해 개개인이 다른 것을 보는 것은 가능하다. 예컨대 ‘무서운 환각’을 보여주기 위해 앨리스를 사용했을 때 각자 자신이 생각하는 무서운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카호는 앨리스를 환각 자체가 ‘진짜라고 믿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사용하기 때문에, 서로 다른 것을 보게 앨리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앨리스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편두통이 생긴다. 사용하는 앨리스의 강도와 지속시간 등에 따라 편두통의 크기와 지속시간이 결정된다. 심각한 정도는 아니고 견디기 어렵기 전에 자거나 진통제를 먹으면 말끔해지는 정도다.

  페로몬 계열 앨리스와 상성이 나쁘고 결계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앨리스

예의바른 / 단호한 / 이성적 / 조금 노련해진 것 같은 

 

  이전과 크게 달라진 점은 없다. 사적으로 친해지는 게 아직 부담스러운 듯 보이지만 같이 한 시간만큼 친해진 건 사실이다. 그 덕에 상대의 친밀한 언행에 이전처럼 어쩔 줄 몰라하기보다 조금 더 노련해진 느낌으로 행동한다. 이는 그만큼 이곳과 이곳 사람들에 익숙해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익숙해진 탓일까? 이따금 조금 흥분해 흐트러진 모습을 본 적이 있다는 사람도 있다.

성  격

평화로운 일상

평화로운 일상을 방해하는 모든 것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1. 어제와 같은 오늘의 나날

  쳇바퀴 돌아가는 듯한 나날을 보내다보니 시간이 흐름에 따라 나이는 먹었지만 크게 변한 점이 없다. “선생님은 뱀파이어인가요?!” 하고 묻는 어린 학생들도 있을 정도다. 정작 본인은 별 생각이 없는 듯 딱히 큰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 

 

  앞으로도 어제와 같은 오늘을 살 것 같다.


 

2. 이치카(一花)

  이전 직장에서 쓰던 별명이자 싸인. 몇 년을 사용하다보니 자신도 모르게 익숙해졌던 탓에 학원에서도 몇 번 사용했다. 그러다보니 어느새 아는 사람은 아는 별명이 되었다. 카호 자신도 요비스테보다 편하게 느끼고 있어 별다른 거부감을 표시하거나 저지하지 않고 있다. 

  학생들 중에도 ‘이치카 선생님’ 혹은 ‘ 이치카쌤’하고 부르는 아이들도 있다. 특히  다만 독심술 앨리스를 가진 학생들이 유독 이치카쌤, 이치카쌤하면서 잘 따르는 편인데, 선생님이라 부르면서도 마치 귀엽게 보는 듯한 느낌이다. 그러다보니 카호도 이건 조금 부담스럽다는 듯한 얼굴로 웃곤 하지만 싫어하는 기색은 아니다. 무언가 그들 사이에 일이 있었던 것 같다고 추측하지만 자세한 사정은 아무도 모른다.

기타사항

​관계란

Copyright 2020. 동백꽃 가지 부러질 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