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치하라 카호.png

이치하라 카호 / 市原 夏帆

39Y / 1998.8.17 / 163cm / 마름

오사카 지부 출신

의무과 소속

능력계 :: [ 잠재능력계 ]

상세정보

중도층.png

스테이터

행동 : ◈◇◇◇◇◇◇◇◇◇

수비 : ◈◇◇◇◇◇◇◇◇◇

제작 : ◈◈◈◈◈◈◈◈◈◈

제 사무실이 따뜻한 건 맞는데...

이치하라 카호 (2).png

@moonof6c님의 커미션입니다.

  변화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지 큰 변화는 없다. 달라진 점이 있다면 머리카락을 길렀다는 것 정도. 단발이었던 머리가 가슴을 살짝 덮는 수준까지 왔다. 이외엔 옷차림말고는 알아볼만큼 변한 점이 없다.

  옷의 경우 여전히 한푸를 고집하고 있다. 처음엔 치렁치렁한 것이 불편했는데 익숙해지니 매력적인 것 같다며 꾸준히 한푸를 입고 있다.

[ 환각 앨리스 ] - 잠재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고 느낄 수 있게 한다(시각과 청각을 비롯하여 오감 모두에 작용). 기본적으로 앨리스를 개별 대상에게 쓰기보단 광범위하게 범위를 대상으로 사용한다.

 

  최대 반경 5m 안에 있는 모든 생물에게 동일한 환각을 보여줄 수 있다. 개별 대상에 집중해 사용하면 최대 5명에게 거리 상관없이 앨리스로 동일한 환각을 보여줄 수 있다. 하지만 최대로 앨리스를 사용하면 앨리스를 사용하는 동안 앨리스에만 집중해야해 보통 최대한계치까지 사용하지 않는다.

 

  한편 모든 대상에게 서로 완전히 다른 환각을 보여주는 것은 불가능하다. 다만 같은 내용의 환각을 통해 개개인이 다른 것을 보는 것은 가능하다. 예컨대 ‘무서운 환각’을 보여주기 위해 앨리스를 사용했을 때 각자 자신이 생각하는 무서운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카호는 앨리스를 환각 자체가 ‘진짜라고 믿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사용하기 때문에, 서로 다른 것을 보게 앨리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앨리스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편두통이 생긴다. 사용하는 앨리스의 강도와 지속시간 등에 따라 편두통의 크기와 지속시간이 결정된다. 심각한 정도는 아니고 견디기 어렵기 전에 자거나 진통제를 먹으면 말끔해지는 정도다.

  페로몬 계열 앨리스와 상성이 나쁘고 결계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앨리스

  이전과 크게 달라진 점을 느끼기 어렵지만 과거와 비교해본다면 변한 점이 많다. 조금씩 느리게 변해 체감하기 어렵지만 문득 과거를 떠올려보면 많이 변했다는 걸 알 수 있다.

 

  체면치레 하는 말은 많이 줄었고, 직설적으로 속마음을 말할 때가 많아졌다. 물론 열에 세번 정도 뿐이지만, 이전보다 빈번해져 사람에 따라 위화감을 느낄 수도 있다. 위화감을 느끼고 반응하면 언제나처럼 아하하, 웃으면서 말간 얼굴을 보이며 말을 돌리곤 한다.

  이렇게 변한 부분도 있지만 사실 변하지 않은 점이 더 많다. 여전히 사적으로 친해지는 걸 불편해한다. 정확하게는 ‘어떻게 직장동료와 사적으로 친해져?’ 하는 느낌이다. 그래서 선을 긋는 말을 할 때가 많다. 그래도 함께한 시간이 있기 때문인지 사적으로 친해졌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극소수로 존재한다.

성  격

평화로운 일상

평화로운 일상을 방해하는 모든 것,

​특히 주목받는 것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1. 늘 비슷한 일상

  어쩜 이렇게 틀에 박힌, 아니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지 모르겠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한결같이 변함없는 일상을 유지 중이다.


 

2. 결정석

  특별한 사정이 없다면 매일같이 결정석을 꾸준히 만들고 있다. 이전에도 그랬지만 자신의 결정석을 타인에게 건네는 것에 거부감이 없는듯 달라고 하면 언제든 받을 수 있다. 지난 일로 결정석을 악용했을 때 얼마나 골치아파지는지 경험했지만, 결정석을 만들고 나누는 데 망설이는 기색은 없다. 이러한 행동엔 앨리스의 문제가 아니라 사람의 문제라고 생각하며, 자신이 결정석을 건네는 이들은 그럴 사람이 아닐 것이라 생각하는 이유가 크다.

3. 쾌적한 사무실

  혹시 모를 환자의 방문을 위해 사무실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중이다. 따뜻한 온도, 적당한 습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향기, 맛있는 간식. 모든 것이 조화를 이뤄 과장을 섞어 지상낙원이 따로 없다는 소식이 알음알음 퍼졌다.

  실제로는 그저 관리가 잘 된 사무실일 뿐이지만, 온도, 습도, 향기, 간식 모든 게 적당한 것도 사실이라 멋대로 놀러오는 사람이 많아졌다. 

기타사항

​관계란

Copyright 2020. 동백꽃 가지 부러질 때.

bottom of page